갤럭시S24 컬러 블랙 수령인! 초기 불량을 먼저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5월이에요. 이번에 갤럭시S24 시리즈가 너무 잘 나와서 사전예약으로 득템하신 분들이 많죠? ㅎㅎ 저도 참을 수가 없었는데 이번에는 기본 라인이 너무 잘 나와서 부모님과 교체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 레귤러 모델을 주문했습니다.

울트라는 정말 세계적 수준의 제품이지만, 삼성이 갤럭시 S24 라인 전체에 AI 기능을 추가했다는 점은 여전히 ​​너무 기쁩니다!
하지만, 처음 받아보신 후 초기 불량 여부를 먼저 확인하셔야 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받자마자 바로 진행했고, 나중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나중에 활성화 처리를 해야 하니 아직 안하신 분들은 순서대로 진행해주세요 Step 1. 갤럭시 S24 패키지 언박싱 2. 봐주세요 밀접하게 external3에. 디스플레이 불량 확인 4. 기기 관리

1. 패키지

사전예약 첫날 바로 신청했는데 1월 26일에 바로 도착했어요!
요즘 스마트폰을 구매하면 어댑터가 없어서 박스 자체가 상당히 슬림하네요..^^; 삼성전자는 어느 순간 애플처럼 별도의 도구 없이 스티커를 떼어내면 기기를 열 수 있어 편리했던 것으로 보인다.

제가 구매한 갤럭시S24 색상은 블랙이에요!
보라색도 예뻤지만 깔끔하게 사용하기에는 검정색만큼 좋은 게 없었어요. 구성품은 본체, C to C 케이블, 착탈식 SIM 트레이 핀, 설명서로 구성됩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투명 케이스와 화면 보호 필름이 함께 도착했어요. 새 휴대폰이 도착하기 전에 케이스가 없다면 먼저 예비용으로 사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갤럭시 S24 색상이 잘 나왔다고 느끼는 이유는 빛이 반사되는 각도에 따라 색상 자체가 전혀 다르기 때문입니다.

어두운 곳에서는 시크한 블랙 컬러이지만, 밝은 곳에서는 메탈릭한 느낌이 나며 아주 화려한 분위기를 발산해 예뻐보입니다.

이제 저와 함께 갤럭시 S24 초기불량을 확인해 볼까요? 전면을 보면 검정색 디스플레이 오프닝 씰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먼저 떼어내지 말고, 먼저 외관을 꼼꼼히 살펴보세요. 2. 외관을 주의 깊게 확인하세요. 디스플레이 오프닝 씰을 제거하거나 전원 버튼을 켜기 전, 가장 먼저 외관을 확인해야 합니다.

구석구석을 살펴서 표시나 틈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옆에서 잘 살펴봐야 합니다.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 버튼을 짧게 눌러보세요. 클릭감이 좋은지, 제대로 눌려지는지 느껴보세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렌즈에 먼지가 들어간 제품을 받으면 기분이 안좋습니다.

이 역시 조기에 발견해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으니 주의 깊게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육안으로는 보기 힘들기 때문에 다른 스마트폰에서 플래시를 켜고 자세히 살펴보세요.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단의 C타입 슬롯과 USIM 부분도 확인해보세요. SIM 카드 부착 부분이 헐거워 보이는지 확인해보세요. 최종 외관 확인은 뒤집어서 모서리를 눌러 덜컥거리는 부분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수준이 너무 낮으면 불량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평소에는 많이 움직이지 않습니다.

3. 디스플레이 확인 외관 전체를 살펴보셨다면 이제 디스플레이를 살펴보실 차례입니다.

스크린 오프닝 부분을 제거한 후 전원 버튼을 길게 눌러 장치를 켜십시오. 또한, 위와 같은 컬러스크린 창을 보고 벚꽃처럼 눈에 띄거나 펼쳐진 곳이 있는지 살펴봐야 합니다.

모니터 불량화소 테스트 사이트에서 위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PC와 안드로이드폰 모두에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갤럭시S24를 테스트하기에 딱 좋았습니다.

시작을 누르면 화면 전체가 색상으로 채워집니다.

총 8가지 색상이 있으며, 터치하면 다음 색상으로 이동됩니다.

이전으로 돌아가고 싶다면 아래에서 위로 스와이프해 홈바를 불러온 후 되돌아가세요. 이 사이트를 체험해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들어가주세요. 테스트 장소는 여기입니다.

그리고 소변액정표시인지 아닌지 판단하고 싶을때 밝기를 최대로 높여서 흰색 화면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육안으로 판단하기 쉽도록 A4용지 등의 종이를 옆에 놓는 것이 좋습니다.

노란색이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완전히 검은 화면에서도 튀어나온 부분이 있는지, 녹조류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 과정은 주변 조명을 켜고 끌 때 보시면 더 정확할 것입니다.

4. 내부와 갤럭시 S24까지 디바이스 케어 자체적인 디바이스 케어 메뉴도 있어서 내부 오류는 없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 설정에 들어가서 디바이스 관리에 들어갑니다.

여기에서 자가 진단을 진행하게 됩니다.

처음 사용하시는 경우, 먼저 삼성멤버십을 활성화하셔야 합니다.

어렵지 않으니 Continue를 눌러 진행해주세요. 그런 다음 휴대폰 진단으로 이동하십시오. 휴대폰 진단에 들어가면 이런 항목이 많이 나옵니다.

전체 진단 시작 버튼을 누르고 프로세스를 하나씩 진행하면 됩니다.

SIM 카드 인식을 시작으로 모든 터치가 제대로 인식되는지 꼼꼼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상태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하단에 수명과 용량이 나와있어서 좋았어요 유/무선 충전이 제대로 되는지 확인해보세요!
맥세이프 충전기를 가져와서 무선충전을 해봤는데 잘 되더군요 카메라로 사진을 찍어서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보세요. 뒷면과 앞면 모두. 사진을 찍어서 선명하고 초점이 맞는지 확인하세요. 음성녹음 앱을 켜서 마이크 상태를 확인했어요. 음성도 녹음하고 제대로 인식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마이크 부분을 탭해봤습니다 휴대폰으로 콘텐츠를 자주 보는 편이라 스피커 확인도 필수입니다 이 외에도 블루투스, 지문인식, 안면인식 등은 사용 가능. 디바이스 케어에서는 인식 등 전반적인 기능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기로 변경하신 경우, 위 사항을 모두 확인하시고, 초기불량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판매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갤럭시 S24 블랙 컬러 리시버와 초기 불량 테스트 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말씀드렸습니다.

스마트폰 새로 구입하신 모든 분들 축하드리며, 삼성 AI폰과 함께 더욱 스마트하고 편리한 일상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 다음번에는 울트라 모델의 사진과 AI 기능을 중심으로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광고 이후 계속됩니다.

다음 주제 작성자 갤럭시S24 컬러 블랙 영수증 취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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