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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 광고 심의, 블로그 의료법 해결. 광고 대행사의 담당자 또는 직원 인 경우 아래 열을 읽고 시작하십시오. 지금 어떻게 광고해야합니까? 홍보하려면… blog.naver.com
병원 마케팅 이후 CEO가 역에서 가장 큰 판매를 달성했습니다!
-K 감독-
고객 K Kakaotalk 검토
위의 Katok의 세부 사항을 보셨습니까? 어쩌면 그것은 한국의 모든 이사들의 희망 일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원할 필요가 없습니다.
병원 마케팅 대행사 선택을위한 5 가지 팁
신 -hwan이 잘 모여 본사에서 활기차게되면, 내부를 마친 감독에게는이 좋은 일이 있었고 모든 직원을 고용했으며 마지막으로 남은 절차는 ‘병원 광고’였습니다.
병원 마케팅 대행사에서 선택할 수있는 5 가지 팁을 공개하고 싶습니다.
오프닝 준비를하거나 개막 후 환자가없는 경우 대행사에 대해 걱정하지만 판매 효과가 없기 때문에 걱정됩니다.
병원 마케팅 대행사 찾기 5 개의 꿀 팁 현재 마케팅 담당자가 공개했습니다.
이전 imagenext 이미지 마케팅은 예약 지표와 적중이 증가했습니다
1. 성공 사례를 확인하십시오
기관의 광고 능력을 식별하는 가장 중요한 기준은 성공 사례입니다.
그것은 단지 ‘알림’이 아닌가, 왜 감독이 ‘알리는 것이 아니라’입니까? 감독이 왜 수백만의 원을 지불하는 데 드는 비용과 많은 광고만큼이나 많은가? 그렇지 않다면, 그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Shinhwan Statistics의 감독과 의사 소통하는 계획 상승
감독이 치료의 결과로 자신의 능력을 입증 해야하는 것처럼 병원에 ‘성능’으로 대답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2. 감독의 비디오 리뷰를보십시오.
두 번째는 자신의 능력을 증명하는 감독의 늦은 인터뷰 비디오입니다.
이전 이미지 이미지 계획 기술의 부상을 증명하는 감독은 비디오 영상화의 현재 의사이며, 얼굴을 드러내고 대행사의 강점을 논의합니다.
의사의 인터뷰에 대한 검토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3. 의사 소통과 성과에 능숙한 지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자연스러운 이야기이지만, 내가 생각하는 것보다 이것을하지 않는 많은 병원 마케팅 대행사가 있습니다.
병원 마케팅 대행사 선택을위한 5 가지 팁
기술과 직원이 없기 때문에 왜 그런 회사와 광고하면 어떻게 될까요? 최상위 노출에 매달려있는 대부분의 공장 게시 유형. 의사 소통을하는 경우 본사와 감독의 생각을 반영해야합니다.
단지 우리는 대상 인 키워드 선택의 이유가 무엇인지, New Hwan 유입의 경로는 무엇인지 모릅니다.
다른 회사의 키워드 작업 분석 결과
나는 광고 비용을 소비하지만 결과를 기대하지 않기 때문에 좌절하고 연락을 취할 수 없으며 내부에만 들어갑니다.
4. 환불 시스템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판매 효과가없는 경우 100% 환불인지 확인해야합니다.
그러나 요즘에는 미끼로 사용할 수있는 장소가 있으므로 환불 조건이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
계획이 부상을 입은 이사의 이사들은이 시스템을 사용하여 성공을 도울 수 있습니다.
5. 의료법 검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최근 의료법 문제는 의료 광고 환경을 변화 시켰습니다.
이제 의료법은 병원 광고를 직접 부딪히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지만 광고의 실행은 대행사이지만 책임은 이사가되어야하므로 최소한 의료법을 유지할 장소를 찾아야하며 이제는 시스템을 제대로 준비한 소수입니다.
제재가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Rise Planning은 업계 최초의 의료법 검사 팀이며, 의료법에 대한 위반 및 제재 사례는 없습니다.
이사의 대행사 선택은 90%상승합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현재 마케팅 담당자의 관점에서 병원 마케팅 대행사를 선택하기위한 5 가지 팁을 제공했습니다.
기술과 양심으로 회사에 가입해야합니다.
병원 마케팅 대행사 꿀 팁 선택 5
고객 비디오 리뷰
지금까지 그것은 병원 마케팅 MIDAS의 손과 상승 계획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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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년 동안 Rise Plan에 정착 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1 억 건의 판매가 증가? 3 분 후에 보여 드리겠습니다 .pf.kakao.com